프리미어 리그 미리보기: 맨유 대 풀럼
프리미어 리그 미리보기: 맨유 대 풀럼
Blog Article
금요일 밤 프리미어 리그가 시작되며,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런던 서부의 풀럼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. 코타게스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배당률을 뒤집을 수 있을까요?
지난 2월 프레름에서 마르코 실바의 팀이 2-1로 승리한 것은 미친 사람의 꿈과는 다릅니다.
풀럼은 지난 두 번의 개막전에서도 상위권 경기에서 패하지 않았습니다. 지난 시즌 에버턴을 1-0으로 꺾고 리버풀은 2022-23 개막전인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2-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.
맨유는 이전 캠페인에서 울브스를 상대로 1-0으로 승리하며 시작했습니다. 하지만 그 전 시즌에는 브라이튼과의 홈 경기에서 2-1로 패하며 시작했습니다.
에릭 텐 해그의 부하들도 풀럼에게 비슷한 실망감을 느낄 수 있을까요? 방문객들이 새로 영입한 에밀 스미스 로우는 확실히 빠른 패션으로 시작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.
맨유는 이번 주 초 바이에른에서 누세르 마즈라이와 마티아스 데 리트의 영입을 완료하는 등 이적 시장에서도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. 요로는 이미 시즌 개막 몇 주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할 부상을 당했지만, 두 선수는 조슈아 지르크지와 레니 요로에 합류했습니다.
그렇다면 맨유는 지난번에 매우 실망스러운 8위를 차지한 후 이번에는 더 나은 프리미어리그 시즌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을까요?
텐 하그 감독의 팀은 모든 대회에서 3승을 거두며 긍정적인 모습으로 시즌을 마감했고, 텐 하그 감독의 해임으로 끝날 것 같았던 캠페인을 끝으로 맨시티를 상대로 FA컵 우승을 이끌었습니다.
짐 랫클리프 경이 클럽의 소액 주주가 된 이후 맨유를 중심으로 긍정적인 평가가 다소 높아졌기 때문에 이번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좋은 경기가 될 수 있습니다.
브루노 페르난데스는 풀럼과의 지난 네 번의 맞대결에서 모든 대회에서 4골을 넣었으며, 페르난데스는 금요일에 6/1로 개막전을 장식할 예정입니다.
Report this page